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강의 재생 시 오류 해결방법 안내 (액세스 권한 및 네트워크, 로그인 오류 등)
작성자 : 관리자 | 작성일 : 2024.11.18 오후 2:49:59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3138 | HelloLMS Push : 미사용

강의 재생 시 오류 해결방법 안내 

 

  

 동영상 강의 재생 시 다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  다  음  -

 

1. 동영상 강의 재생 시 오류 유형 

  가. 공유설정 오류 (강의 재생 시 "이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" 문구가 뜨는 오류) 

  나. 브라우저 및 네트워크 관련 오류 (강의 재생 시 "브라우저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/ 네트워크 문제가 있습니다" 문구가 뜨는 오류) 

  다. 로그인 오류 (강의 재생 시 "클릭하여 로그인하고 영상 재생" 문구가 뜨는 오류)

 

2. 해결방법 : [첨부] 참조

 

3.  문의사항 

  가. 교육지원팀 (02-2173-2252)

  나. 파놉토AS센터 (070-7007-0100)

 

 

첨부 : 동영상 강의 재생오류 해결방법 안내 1부.  끝.

 

 

 

2024. 11.

 

교육혁신원 교육지원팀

 

목록